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들 레이드 투력컷 궁금하신가요? 개인적인 컷 정리함

아이콘 야성외길인생
댓글: 18 개
조회: 485
추천: 2
2026-06-28 09:27:45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반박 다 받음
4노 그냥 가
4하 2600

종노 2000
종하 너프되서 3200?

세노 2100
세하 3200
나메 4500

성1 그냥가
성2 세구팟 2800 암구팟 2600
성3 3900암구팟 세구팟은 4200
최소컷 기준 반박시 님들이 맞아요
뉴비는 일단 레이드 숙련도x 하지만 개사기 적주피 20퍼 버프있음

매칭 모드
노말 탭 누르고 매칭 신청이 아니라
매칭모드 활성화 하고 매칭 하셔야 이번에 나온
매칭 시스템 가능이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