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우리동네에있는거랑 없는거(편의시설,음식점편)

포솜
댓글: 8 개
조회: 143
2026-06-28 09:35:16


있는거
다이소
영화관(메이커말고 작은영화관이라고 있음.술들고출입불가,하루에 인기있는영화 1~2번정도)
노래방(준코나 뭐 이런건 없고 다 노래주점 이런건데 들어가면 소주가 한병에 만원임)
양식집(의외로 딱 한군데있는데 진짜진짜의외로 손님이많음)
이디야(외의 커피 메이커는 없음,더벤티있는데 다른동네. 차타고30분)
국밥집(더럽게 징글징글하게많음)
편의점



없는거
피시방
치킨집,(메이커,메이커아닌집은많음)
족발집
냉면집
햄버거(차타고30분가면있음)
올리브영
이마트
홈플

생각나는게많이업노


짤은 우리집에서 키우는 병아리 알깨고나왔을때찍어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