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입들 쿤겔에 열내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라이츄꼬부기
댓글: 9 개
조회: 281
추천: 1
2026-06-28 10:01:15
해본 사람들 입장에선 원래도 샌드백이었던거 카운터 생겨서 진짜 샌드백 됐는데
쿤겔 안해본 유입들 열내는거 왤캐 웃기냐 ㅋㅋ 귀여운 녀석들 그시절 칼엘 봤으면 까무러쳤겠다

로테 추가된거 보니까 이그 하누 엘버 벨가 아카 있던데
이그는 쉽긴해도 개초딩장판 ㅈ같아서 딜약하면 지옥이고
하누엘버는 기믹가토 특히 엘버는 너무 오래돼서 시즌1 안했으면 이젠 기믹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일듯
아카는 다행히 기믹 씹너프 먹어서 쉬워졌는데 도가토 시절에 아카 나오면 리트 ㅈㄴ 나는 단골손님
벨가는 유우우우명한 절단기고

몇주 지나면 쿤겔이 선녀였네 이런 소리 나올 확률 99.9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