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슈모익 아닌배럭들 1680 -> 1700 보내주려고 하는데, 비용

VVhich
댓글: 15 개
조회: 175
2026-06-28 10:03:21
슈모익 아닌배럭들 1680 -> 1700 보내주려고 하는데, 비용 어느정도 나오는지..

지금 일반강화 14 + 상재 20인 상태입니다 (1680)

슈모익 캐릭들 싱글모드 해보니 재밌어서,

1680 배럭들 3개있어서 1700으로 올려보려고하는데, 다 14 + 20이거든요..

골드는 150만정도있어서, 2개정도는 보내줄수있을것같은데

귀속재료는 다 있습니다...

아이스펭인가 봤을때는 일반강화 14 -> 18올려주는데 평균적으로 60~70만이라고하는데...

생각보다 많이나오는것같아서.. 다들 이정도나오셨나요?

Lv32 VVhic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