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가장 원흉인 새끼가 지금 말 잴루 안나옴

틀딱파괴술
댓글: 5 개
조회: 213
2026-06-28 10:41:21
정몽규는 클린스만 지좆대로 뽑고 승부조작범들 기습 사면 하려다가 개털림 얘는 외국인 감독 원했는데 병크가 너무 많아서 입김이 사라짐

외국인 감독들이 오히려 하고싶어서 장문의 ppt까지 준비 해왔는데 이임생이 모든 절차 개무시하고 저기 심연 밑에 있는 찌끄러기 홍명보 건져올려다가 앉힘

홍명보는 능력이고 뭐고 20억씩 준다니까 마다 할 이유가 없었을꺼임 이임생 얘가 진짜 최종빌런인데 지금 셋중에 언급 제일없음 씨발럼새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