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베캠 서폿추천 도화가vs발키리 의견좀

라대분
댓글: 10 개
조회: 111
2026-06-28 12:09:37
발키리는 우선 1700짜리가 하나 있고 효율때문은 아니고 그냥 예쁘고 빠릿하니까 재밌기도해 아마 나이스처럼 키울 것 같고 얘는 어쨌든 기믹도 도화가보다는 좋으니까 저점도 제일 높은 것 같고
도화가는 처음 키워보는거고 발키리하면서 아쉬웠던 케어부분, 좀 능동적으로 케어를 할 수 있다는 느낌 다만 기믹은 발키리보단 조금 안되는 것 같고
님들이라면 어떤거 할거같아?

Lv13 라대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