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병신아 사시가 이상한게 아니고 니가 이상한거라고

케이인님
댓글: 11 개
조회: 212
2026-06-28 12:48:08
서폿 버프 신경쓰면서 치긴 해봤음? 그냥 니 로즈스택만 보고 어 20이네 쏴야지 이생각만 하고 있는거니까 최소한의 디피 방어도 못하는거지 폿 버프 보면서 로즈만 쏴도 디피가 1~2억은 더 나오는데 지 못한건 생각도 못하고 권왕으론 이정도 나오는데 사시가 이렇게 나옴 ㅇㅈㄹ~ 이런애들이 맨날 서폿지표 떨어트리고 욕먹게 하는 주범이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