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주차 로청년은 로아가 좋다.

쿼카심바
댓글: 5 개
조회: 172
추천: 1
2026-06-28 13:27:20
로아온 열흘 전부터 스토리를 파먹던 뉴비는 이제 로청년이다.

-3 저가의 처참함을 넘어 연속 퍼펙트 저가를 맞추고,
유각 업적보상을 위해 카제로스랑 데이트 하고,
파티원을 지키기 위해 전방에 1각까지 깔며 성심당 놀러갔다가,
아직도 어떻게 깬건지 이해가 잘 안되는 세르카 노말 클까지

실력이 점점 느는 느낌과 공대원들과 합을 맞춰가는 게 참 좋다.


'다다음주' 입소할 막내를 기다리는 식스맨과



오로지 편린만을 위해 조직된 더 세븐 ~ 더 투웰브까지.


사실은 재학이형이 카게에서 원한 줘서 좋다. 

Lv17 쿼카심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