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적시너지 바꾸는 것도 쉽지 않을거다

Super망치
댓글: 1 개
조회: 135
2026-06-28 13:57:37
그럼 배마, 질풍, 스커

이중시너지들은 걍 피증 6%공이속주는 괴물 시너지가됨

잔재 버스트가 그런거 아니냐고? 그래도 치피증이 더 맛있는거 아니냐고?

잔재 버스트는 타대팟 가면 4%로 패널티라도 있는데 저기서 기상, 배마가 그거 받으면 포지션이 애매하자나

아 그럼 이중시너지를 삭제하자고?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여기서도 이슬비는 언급이 안된다는게 놀랍네

이슬비야 화이팅해라 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