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라란
댓글: 11 개
조회: 139
2026-06-28 14:51:21
월요일 쉬는데 오늘 레전드 찍고 가네
웬 아저씨가 응급환자 있다고 난리부르스치길래 아 또 뭔 복통갖고 응급어쩌구 하나 하고 나갔더니 담걸려서 온 아줌마 한분 앉아계시길래 담걸린게 응급..?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피 막 질질 쏟아내는 아저씨 부축해서 오더라

뭘 어케하면 동맥이 파열되는거래.. 살이 다 찢어져서 안에 뼈랑 근육이 선명하게 보이더라.. 피바다되든지 말든지 틀어막고 붓고 난리부르스쳤다.. 헝헝 제발 월루하게 해줘... 제발 다치지말고 아프지도 마라 제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