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구조개선 패치하기 전까지 경피면밸런스 맞출 생각이 없는 듯

사립오더
댓글: 4 개
조회: 138
2026-06-28 15:20:42
이번에 기공 구조개선됐는데

가장 큰 변화는 주력기가 바뀌면서 경면기가 6~8개로 셋팅할 수 있다는 거임.

기공장, 여래신장, 벽력장, 무공탄 등등 억지로 경피면 없는 스킬써야했는데



개편되면서


세맥은 여래신장, 벽력장 제외하고 싹다 경면기고

역천은 무공탄 쓰는 333코어 제외하면  굳이 기공장을 채용할 이유도 없어서
경면기로 도배가 가능해짐.
여래신장은 필수 채용이라 이거 빼면 걍 7개 경면기로 도배 가능 ㅇㅇ


세맥은 5~7초 싸이클마다 사용 가능한 아덴기에 피면이 생겼고
역천은 섬열파 모션 개선해주고 기존 억지로 근거리에서 딜해야했던 난화격을 채용 안해도 되게 만들어줘서
중거리 타대로 부족한 피면기도 어느정도 대응할 수 있게 바뀜.





지금 대규모 구조개선 못받은 직업들 보셈


특히 애니츠들(개편전기공사포함)  이새끼들은 뭔  경피면에 하자가 존나 많음 그냥


요즘 신캐나 대규모 구조개선 한번받으면 경면은 죄다 기본으로 달고 있는데



이새끼들은 구조개선 들어오기 전까지 경피면 부재 문제를 고칠 생각이 걍 1도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