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창술이 왜 바드 운운함 진짜모름

아루나
댓글: 7 개
조회: 185
2026-06-28 15:43:51


폿키리는 신규 캐릭터라 제외한다쳐도
카제 더퍼 때 탑텐 13/7/0이어서
도화가 상향 받고 바드는 경면추가 딸깍 말고 패싱인데
창술이 말하고 싶은건 그래서 창술도 최저시급만 받고 패싱하자는건가???

설령 창술사한테 절룡세가 필요없는거라 쳐도
바드 천상은 공증이라 필수채용인데

아니 애초에 비교도 잘못됐고 말하고 싶은데 뭐지
암만봐도 바드처럼 창술도 걍 패싱 ㄱㄱ 이거 말하려는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