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포피셜: 로아 가이드는 쓰레기다

Dreadfull
댓글: 99 개
조회: 18106
추천: 144
비공감: 2
2026-06-28 15:47:47
포셔:
로아가이드 쓰레기죠
로아는 설명 같은거안한다
깨달음 6랭크줄께 ->  꺠달음이뭔데 씹덕아
니가알아서해  모험을통해 알아봐임

요번에 모코코부트캠프 해보니까 설명 ㅈㄴ부실함
로아는 가이드는 쓰레기수준임
제가 해본게임중에 최악중 최악

제가 가이드하는사람이아니라 알빠노긴한데
이거 불타야되는 수준이긴함 말도안되는 수준임

그냥 애초에
영상+설명이 같이 나와야된다니까?
일단 글로 나오면안돼요
무조건 영상으로 나와야해요
메이플이 이런거 존나잘되있어 , 던파도 나름잘되있음


그니까 이게 로아도 전구누르면 샬랴샬랴 나오면서 니나브 나오면서
잼이 뭐고 
꺠달음이뭐고 이런게있어야해
ㅈ도없어 그냥 다 글로 설명해



로아는요 가이드볼라면요 esc를 누르고요 ㅅㅂ보이지도않아
가이드북을 열어 그 다음에 아크그리드를 누르고 비문학을 정독해야돼요

이게 가이드 ㅈ같이내는게임 특임
비문학을 정독해야돼 수능 언어영역 29번문제야
ㅈ까는소리를 하고있죠 싸대기 존나마렵죠
무조건 영상으로 나와야해요
진짜 무조건 영상으로 나와야해

이거 좀 중요하다 뉴비들입장에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