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술 약한거 맞긴 한데..

버덜
댓글: 3 개
조회: 169
2026-06-28 15:50:40
어차피 나는 절제로 넘어가서 다른 이야기라 하더라도

지금 창술(절정)은 과치적/과치피로 인한 기괴한 데미지 구조

단타 뭉가로 인해 아크패시브 + 아크그리드 둘다 깡으로 망할 수 있는 불쾌한 리스크

절룡세/저점코어로 인해 상대적으로 트라이에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 위에 말한 불쾌한 구조 + 낮은 딜체급이 문제니까

딜 상향 + 구조개선을 바라는건 전혀 문제될게 없는데

갑자기 절룡세 그 정도 아니고 유틸 구림

파괴 평범하다 (파괴 2 + 2 + 1 + 1), 트라이에서 어렵다(연격을 하며)

이래버리니까 민심만 박는 것 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