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인이랑 저번에 같이 레이드를 갔는데

아이콘 수련
조회: 92
2026-06-28 16:34:07
지인이 건슬이라 내가 치적시너지받으면 거의 95~100퍼대 나오거든?
근데 치명이 존나 안터지는거임
그래서 물어봤지
님 시너지유효율 몇임?
이러니까
뭉가쓰고나서부터 시너지를 잘 안묻히게되네 이러는거
그래서 몇임?하니까
80대더라.......
속으로 욕했다 암만그래도 90퍼초반은 나와야지 하면서
내 시너지만 빨아간 치적놈 잊지않겟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