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림자레이드 매칭난이도가 진짜 신의 한수같음

리오넷
댓글: 7 개
조회: 287
추천: 1
2026-06-28 18:02:14
이걸로 해결되는게 ㅈㄴ많다고 느껴짐
하드 계승재료를 매칭이랑 성장지원으로 푸니까


1. 하드 파찾 스펙 맞추겠다고 전투력 무리하게 안올려도 됨


2. 전투력 무리하게 안올려도 컨텐츠 다 되니까 보석 무리하게 안맞춰도 됨
+ 보석 가치는 갈수록 떨어질거라 생각 나이스단 걱정이 좀 줄었음


3. 전투력 모자라다고 버스 안타도됨
>>버스 죽음, 그 중 나이스단 일부 죽음
>>>이제 뭐하나요? 현질하던가 버스타세요 << 이지랄 안해도 됨. 겜 재밌어짐
>>>> 매칭모드 받아먹고 계승하고 세진다음 하드가면됨


4. 레이드 가기전에 30분씩 공략 안봐도 됨. 죽어도 죄송합니다 안해도 됨. 씅질내는 새끼가 이상한놈됨
>> 걍 대충보고 가도 우하하 우당탕탕 하면서 존나 재밌게 뛰다 나오면 됨
>>> 굳이 파티모집에서 트라이가실분 해서 시간 박으면서 힘들게 안해도 됨


5. 와중에 사람들이랑 같이하는 느낌은 낼 수 있음
>> 온라인RPG 정체성 지키면서 싱글에서 아쉬웠던 거 해결됨
>>> 잘 만든 패턴 없애면서 포기 안해도됨

6. 심지어 이게 엔드컨텐츠임
>>> 벨가르딘 나와도 어차피 좀만 기다리면 매칭모드 나올거라 겁먹고 쫓기듯이 안해도 됨



온라인 RPG감수성은 챙기면서 + 거슬리고 불쾌한건 다 잡음

진짜 대재학의 은총 온 몸으로 느끼는중




Lv21 리오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