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술은 취업인식이 왜 좋을까?

아이콘 적룡연격
댓글: 51 개
조회: 1374
추천: 5
2026-06-28 18:19:05
좀 신기하긴 해 ㅋㅋ

시너지가 좋아서 그런가?

카제로스 이후로 시간이 많이 지났고 그동안 유의미한 패치를

못받았는데 왜 아직 창술이 트라이에서 좋을거라고 믿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네

카멘 더퍼가 아마 특치 창술때였나? 악몽 창술에서 사멸 창술로 바뀌고 성능 엄청 좋던 시절이었던걸로 기억함

카제로스 더퍼에서도 탑텐런 때는 잔절황 시대였지, 도약때 초각성스킬 확정 치명을 꽁으로 받아서 날아오르던 시절에 걸쳐있었음

하지만 카제 후발대 창술은 그 유명한 에겐포 시절이었음 클리어엔 지장이 없지만 다른 직업과 비교하면 경쟁력이 떨어지는?

그리고 이후로 쭉 하향세였음 연가창식 최저시급 패치 해주고 조금 살만했지만 단타뭉가의 악몽에 항상 시달렸어

돌로리스 안좋았고

홍군도 안좋았어

그리고 혹군도 안좋았지

이 기간 동안 그 어떤 유의미한 패치도 못받았고 트라이라고 해도 안좋았던 창술이 벨가르딘 트라이때 갑자기 좋아질 수가 있지?

직업 아이덴티티가 그냥 이화금류임

생존 좋고 기믹 할건 다 하지만 딜 밀어주는데 도움 안되고 무력도 딱히 안좋은 작은 육각형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