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르카 공팟에서 워갈서파 안된다고 꼽주는 바드 이거맞나요?

아이콘 Keitin
댓글: 363 개
조회: 20207
추천: 69
비공감: 15
2026-06-28 20:33:46
지인 일화이고 인벤 아디가 없어 대신 올립니다.
19시 30분 나르카 숙제방에서 있었던 일이 어이가 없어서 글을남깁니다.

나르카 해당 방 제목은 숙련숙제 6000+ 이었으며 
당사자 "전태 워로드"는 5600점이었고 파티 상향지원 신청 했었는데 받아줘서 진행했었습니다.

1관 진행 시 100줄 폭탄에서 첫 리트 100줄은 파티원이 3명 죽었어서 1리트가 났었으며


해당 채팅이 있은 뒤에 2트째에 블레이드 데카 없을 때 죽었지만 진행하면서 이후
100줄 폭탄을 초각으로 피하고 정상적으로 클리어 완료했으나
2관 진행 전에 갑자기 채팅으로 아랫 사진과 같이 워갈서파 언급하면서 시비걸기 시작했고




당시 파티구성은 소서 1분과 바드/블레이드 깐부, 전태워로드 였으며 1관 소서 잔혈 블레 강투 전태 투사였으며
해당 전태 워로드는 투사 나왔다고 지속적으로 꼽을 주길래 무시당하면서 게임하기 힘들다 생각되어 
파티채팅으로 사과하면서 2관 중단을 선택하였습니다.

아무리 전태워로드가 상향지원을 했었더라도 파티수락 하였으며 받아 놓고나서 진행하면서 리트도
1관 100줄 1번 리트난 뒤 정상적으로 클리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까지 모욕적인 언사를 받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전태는 꼭 워갈서파가 준비되어있어야 하며 전태하는 게이머가 필수적으로 운용을 할수있었어야 했나요?
평생 공팟다니면서 이런경우는 처음봐서 글 남깁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