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온때 발표를 너무 처침한수준으로 못햇다

라ezreal
댓글: 4 개
조회: 350
추천: 1
2026-06-28 20:45:10
유입제외 기존유저들 인원 대폭빠진게 체감너무심함 1730 이상 가토 매칭이 30초넘게 걸리질않나 일요일에...밸패랑 신대륙밀린거 좀 디테일하게 잡아줫어야지 이탈률 막지. 기공사 스틸이펙트 이쁘고 컨셉에 맞게 잘 바꿔줫는데 그러면 이번엔 기공사 리메이크라고 선전도 좀 해주고 작업중인 다음 리메이크 직업들 작업하고있는거 몇개좀 보여주고 예고하고 작업량많아서 한번에 못해서 죄송하다 말도 좀 해주고...신대륙 이미지랑 영상/바다는 어떤 시스템인지 더 자세하게 보여주고...준비시간 겁나 많앗을텐데 그 똑똑한 사람들중에 이런거 하나 제대로 준비못하는거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