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20 서폿은 1730 찍는게 제일 베스트네..

미키23
조회: 153
2026-06-28 21:21:06
싱글 떄문에 노말 공팟 구간은 빡세지는데.. [유각 보너스도 은근히 못 놓침]
                                                             한 주에 경매 원한3장 아드 2장 뜬적 있느데 이걸 안해?

근데 1730서폿이면 갑 위치로 상승함

카제로스 하드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세르카 하드는 서폿이 전투력 3000 안 맞춰도 

진짜 딜찍팟만 안 지원하면 자기 마음대로 골라갈수 있습 !!

Lv34 미키2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