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10은 이전이랑 논리가 달라지긴한듯

Wmod
댓글: 14 개
조회: 1733
추천: 8
비공감: 1
2026-06-28 22:16:04


시간 대비, 솔직히 거불 골드만 보면 그리 꿀통이라고 보긴 힘듦

문젠 딸깍 대비 수익 같이 예전이랑 달리 압도적으로 편하고, 시간 자체가 엄청 줄어듦

하하베 시절에도 버스나 보호자라는 수단이 있어서 그렇지

만약 하하베가 귀골 50퍼에 하드캡 넣어서 1660 레벨 급 이상 피해는 안들어간다고 보셈

저거 절대 꿀통 못됨 하하 쌍펀치 맞고 피로도 저 세상가버릴걸

근데 싱싱매는 난이도, 시간, 피로도, 심지어 유지비 3개가 모두 삭제됨

1710 초기에 어떻게든 찍고나면 1710 같은 배럭 레벨 수준의 레벨대는 무조건 유지가 됨

지옥 + 귀골 + 재료 3종 세트 교환하면 그 레벨대는 진짜 거래 가능 골드 하나도 안쓰고 효율적 레벨대가 유지 됨

1710이 진짜 좋은 레벨대가 된 건 맞다고 봄


근데 1710이 뭐 예전 하하베마냥 골드 찍어내서 겜 터뜨릴 거냐 보면 그건 아니라 봄

1710이 우선 거가 골드가 4.5만골에 거가 재료 찍어내지도 못하는 거 보면 뭐

하하베 시절 진짜 겜 터뜨린 새끼들은 하하베도 하하벤데

버스 보호자 이 새끼들이 진짜 겜 개박살 냄

정작 1710은 버스 보호자 개박살남



솔직히 지금 1710 제일 뿔난 건 버스 보호자로 생계 유지하던 애들 아닐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