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눈가루 티어표보면 딱 개인별로 용납가능한 성능 선이 확실하게 갈리긴 하는듯

츠바키
댓글: 1 개
조회: 253
2026-06-28 22:44:44


폿키리 딜키리로갔다가 97돌에 팔찌 존나좋은거뽑고도 이틀만에빠꾸쳤는데

질풍은 겨울에 익스먹이고나서 쭉 잘키우는중.. 본캐 다음으로 투력 높음

둘다 난이도는 개좆밥인캐릭이니까 딱 성능차이로 갈린건데

그렇다면 내가 견딜 수 있는 선은 눈피셜 '좀 괜찮은 직업' 까지인것같음..

폿유저라 남요즈까지하면 2딜로 식스맨 다 차서 딜러 더 키울일이 없긴 하겠지만

만약에 딜러를 추가로 키우게 된다면 A급중위 위에서 골라서 키우면 될것가틈..

저거 찍을때 당시는 스트리머피셜로 캐릭을 키울거면 A급 상위 이상에서 고르라고 하긴 했지만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