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체 1750이 국민 배럭 이라는 분들은 얼마나 오래 하신거지...

Sisoso
댓글: 34 개
조회: 1338
추천: 4
2026-06-28 22:45:27
1710에서 이번주 슈모익때 4케릭 1730,  2케릭 1725 올렸는데
앞으로 3주간 올1730 올리고 여태 젬작 안한거 5케릭 다 하려면 300만골 이상 드는거 같은데 이게 맞음? 와...

특재가 진짜 말도 안되게 붙어서 이렇게 왔는데도 겁나 비싼데
1750은 아우....

딱 2케릭만 2달 뒤에 1750 올려서 노말만 맛봐야겠다 ㅈㄴ 비싸네 진심

Lv11 Sisos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