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기꾼 됐음

아이콘 수련
댓글: 5 개
조회: 149
2026-06-28 22:58:21
귀걸이를 사고싶은데 골드가 없는거임
근데 아까 일숙하고 반지 고품질 있길래
상상악세 뽑아서 사면되겟다 하면서 연마하러감
주변에서 되겠냐고 ㅋㅋㅋ 했는데
진짜  아공상아피상악세 뽑음
그거 팔아서 무공퍼상 무공상 귀걸이를 구매할라는데
운이좋으니까 이거도 2연마사서 돌려볼까 최생나오면 개꿀이자나 하면서 44만골짜리 악세를 지름
주변에서도 고고 하길래 걍 질럿는데
공퍼중이 뜸
그래서 페온값 생각해서 49만골에 올려놓음
주변에서 개사기꾼이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