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벤에 원격피방으로 난리치는 글 보다가

왈왈왕
댓글: 16 개
조회: 185
2026-06-28 23:00:05

내가 쓰는 곳 보니 너무 선녀인데?

개지림 진짜 ㅋㅋㅋㅋ


대기열도 없고, 서비스 품질도 좋고, 연결도 쾌적하고

유일하게 오늘 최초로

피시방 혜택 오류 생겼는데 그거 모르고 켜둔상태로 10시간 채웠단 말임?


근데 나중에 와서 끄려고 보니까 2시간만 차있는거야?

피방 혜택도 꺼져있고

그래서

뭐지? 이상하다 여기도 이제 오류나나?

문의해야되나?

이정도 생각만 갖고 말았거든?


근데 방금 보니까 혜택 오류 생겼다고 재접속 해야한다고

문자로 알림 왔었네 여러번;

근데 내가 그냥 문자를 못본거였음.



그래서 문자 못봐서 시간 안찼다고 힝잉잉잉 징징거리니까

시간도 환불해줌;;


미쳤다.개쩐다.


인벤에서 난리나고 싸움나는 업체만 보다가

내가 쓰는 곳 서비스랑 비교해보니

너무 혜자라서 당황스러울 지경임


일단 대기열 없는게 고트인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