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워로드같은 직업이 rpg에 있어야하지만 ㅈ같긴함

쌀먹하장
조회: 129
2026-06-29 00:42:41


걍 이겜 파티 자체가 워로드 + 사멸 조합
나머지 떨거지들

이렇게밖에 구성이 안되니까 
ㅈ같음

타대 해보면 알겠지만 파티에

워로드
블레
공석
바드

이렇게 있으면 타대로는 아예 지원자체를 못함.왜? 거절할거 알거든.
내 점수가 걔내보다 천점이 높아도 지원안함. 아니 못함. 

반면에 뭐 사멸들


소서
알카
공석
홀나

이렇게 있다고 지원안해? 그냥 투력맞으면 잘만 지원함
겜이 걍 ㅈㄴ 병신같음 구조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