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질증 돌대는 뻥투라기엔 진짜 딜이 쎄지긴하는데

아이콘 토니아담스
댓글: 14 개
조회: 666
2026-06-29 03:09:43
난 진짜 뻥투력은 여러가지있지만

그중 원탑은 보주라고생각하긴함

내거 시즌2보주가 4800만인가 그런데

얘가 300이 좀 안되게 오르던가

솔직히 보석이야 얘네 일하는거보면 직업마다

딜비중뽑아서 얘는 뭐에 몰빵이네 타닥타닥.. 이럴리가 없으니까

기대도 안하는데 보주는 진짜 왜이렇게 높게 해둔걸까

뭐 그만큼 성능이라도 나오면 좋겠는데 종나 약해 ㅋㅋ

투력만아니면 나도 서폿거썼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