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로펙이 낮아지든 높아지든

왈왈왕
댓글: 1 개
조회: 129
2026-06-29 03:58:18

딜러는 5000+

서폿은 4000+


이따구로 가는 건 똑같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근본적인건 아무것도 안바뀌어서 

나와 가는 서폿의 수준이 바뀌는건 하나도 없다는거임 ㅠㅠ

여전히 딜러보다 -500~-1000 으로 가는건 똑같을것...




폿이 날먹이고 자시고를 떠나서

딜폿 비율상 그렇게 매칭될수밖에 없고


이젠 로펙딸딸이도 찢겼으니

인겜투력이 더 우선시될거임...


인겜 뻥투를 추구하는 정도가 지금보다 더 심해질 예정이라는 뜻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