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폿이 로펙에 신경쓰는게 당연한거 아님??

아이콘 수구당
댓글: 16 개
조회: 557
2026-06-29 04:00:08
인게임 전투력도 당연히 중요한거 맞음

근데 순수하게 그나마 '내 버프가 얼마나 맛있는지'를 알려주는건
로펙밖에 없음

로펙 자체도 완벽한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난 전투력보다는 객관적이라고 생각함

서폿도 로아유저고 당연히 상위권은 신규레이드 도전하려고 이게임을 함. 그니까 트라이때마다 바드가 공깍으로 한자리 차지하는게 그동안의 뜨거운 감자 였던거임

당장 통디에 벨가르딘 나메팟 보면 다들 전투력 / 로펙 같이쓰고 있음. 서폿 입장에서는 몇시간 전까지만 해도 8000넘게 적었던 내 자랑스런 스펙에 앞자리가 달라지는데 당황할 수 있는거지

물론 다함께 떨어진거고 정상화한거라 이 점수가 맞다는거 알지. 그리고 큰 실질적인 영향 없는거 다 알아도 한참 공대 구하는 이 타이밍에 큰 수치변화가 생기니까 민감할수밖에없지

그걸로 청염각 저분한테 뭐라고 하는건 ㄹㅇ 정병인거고 여기서 속상해 하는거까지 뭐라하면 너무 각박하다 이말이야

흑흑흑 나도 천점 까였어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