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폿은 10겁작을 끼면 로펙이 더 높기 정말 힘들듯?

크이렌
댓글: 18 개
조회: 528
2026-06-29 04:51:32
올25강에 상상둘둘은 기본에
아공강 100렙 젬4퍼이상 세팅 시뮬을 돌려봐도
로펙이 투력보다 낮음
에스더를 가도 마찬가지.

대신 9겁작으로 내리는 순간 내실(젬 팔찌 악세 무기강화 등)을
신경 쓴 대부분의 폿들은 로펙이 더 높아지거나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나올거임.

폿 투력이 보석뻥을 너무 크게 받아서 그런것 같은데
이제 진짜 폿은 인겜투력은 정말 투력딸용일듯...
특히 나이스단 하는 폿들은 10겁작 끼고있을 경우에
진짜 로펙이 투력이랑 차이많이나게 낮게나올듯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팔찌도 25퍼짜리 종결팔찌 찬 기준으로 말하는거임
신경쓸 수 있는 한도내로 최대한 신경 쓴 기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