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사에서 유각을 풀 이유가 없음
막말로 현재 유각 풀어서 게임사가 이득 보는 부분이 하나도 없음
카게, 필보 참여율
크리스탈 패키지에 큐브 입장권 끼워팔기
큰 이벤트때 어쩌다 풀어서 접속률 끌어올리기(라방,로아온,피방 등등)
하위 유각 드랍 레이드 참여율(베히,에키)
뭘 어떻게 따져봐도 이걸 풀 이유가 현시점에선 1도 없음
2. 유각이 필수가 아님
로아 게임구조상 하드 첫주클 같은거 아니면
유각이 필수인 구간이 하나도 없고
이건 지금까지 스마게의 기조인
"하드 어려워? 노말에서 성장하고 와서 하면 쉬워"
가 2막까지 유지되고있기 때문임
단일 난이도는 베히 제외(이때는 심지어 풀초만으로 무난하게 깻음, 무풀있음 편하다 뿐이었고)
이 부분은 바뀐적이 없다
3. 쌓아둔 골드로 입벌리고 있는 사람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많다
저번 라방에서 한장 풀었을때 유각 가격
아드30만 찍고 원한 28만? 예둔도 무슨 23만인가 찍힌거 보고
지금 수요는 어마어마하게 많은게 입증됨
조금이라도 싸지면 읽으려는 사람 한트럭이 아니라
아파트 단지만큼있음
3줄 요약
스마게에서 공급량 늘려서 이득볼 부분도 없으며
입벌리고 기다리는 사람 너무 많아서 쌀값이 올라도
유각 가격은 최소 1년 유지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