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인을 륜 대신 선고 넣고 3트포에 더블쉴드로 2스택 (전설 속행)
계시의 검도 속행 넣고 3트포 더블 크로스로 2스택 (영웅 속행)
둘 다 쿨마다 굴리고 2속행으로 안식의 비, 안식의 재, 초각스 빠른 쿨 돌려주기 (아덴 수급)
갑작스러운 카운터를 제외하고 기믹에 나오는 카운터는 스택 스킬이라 킵 가능
마나 문제가 생길수 있는데 선고 1트포에 마나 부여
안식의 비 1트포를 재빠손 > 마력 조절
하면 노음식 기준 마나 안마르네요
음식 드시는 분은 안식의 비 재빠손 그대로 쓰셔도 무방할듯
안식의 재 1트포에도 마력 조절이 있긴한데 다른 선택지로 부파 강화가 있어서
혹시 파괴 중요한 레이드 있으면 그걸로 스위칭하려고 선택하진 않았습니다
마력 조절 선택안해도 충분히 마나 굴러가요
임시로 조금 깨작 깨작 스킬 트리 바꿔보다가 굴려봤는데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서
아마 깨달음 사이드 노드에 아덴 차는거랑 도약 3단계 아덴 회복 찍기 전까지는 이렇게 굴릴듯 싶네요
아덴 잘 차고 쾌적합니다 츄라이 츄라이
참고: 악패는 입식타격가에요 제가 도화가도 입타를 써서..
아마 트라이때는 마용 쓰시고 음식 드시면 충분히 커버 가능할듯? (굴려보지는 않음)
기믹이나 잠시 쉬는 타이밍에 2스택 쌓아놓는걸로 속행 터트리는 것도 그렇고
발키리가 첫 조우에 마흐선각 예열 안 해놓으면 공증이 비는데 그런것도 커버 가능한 느낌이고
조금 귀찮아질뿐이지 좋은 부분이 더 많은것 같아서 스택 씁니다!
3트포 잔상 + 안식의 비 재빠손 사용하면 마나 안마르네요!
다른점은 입타대신 마용을 채용해서 가끔 빡쌔게 돌리면 마를때가 있긴한데 이게 매번 그러는것도 아니여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