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이라고 하기엔 거창하고 정리쯤?
딜 발키리 본캐도 아니고 1690 배럭 따리긴 하지만 정리된 게 없는 것 같아 작성
대상은 구구절절 설명은 관심 없고 뭘 찍어야 되냐? 가 궁금한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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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인
- 원한
- 아드레날린
- 예리한 둔기
- 돌격대장
- 질량 증가 or 타격의 대가 or 안정된 상태
돌대까지는 고정
질증 or 타대 or 안상은 유각 돌 상황에 따라 선택
질증 쓸 거면 페이토, 페르마타에서 파는 에아달린의 축복(공속 3%)도 먹으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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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조우
- 정비소 아덴 100% 채우기
- 아드 4스택 쌓고 레이드 입장
- 전진 찌르기 / 아드 5스택 / 이속 + 시너지
- 종언의 빛 / 아드 6스택 / X
- 빛의 기사 / Z
- 단죄의 성흔 / 이속
- 유성 찌르기 / 단죄
- 단죄의 속삭임 / 심판
- 개벽 - 재 - 비
전찌 시너지가 12초라 비까지 시너지 다 들어감
이후 간파 베기로 시너지 돌리고 돌아오는 스킬 다 누른 뒤 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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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들어가기 전에,
악세는 프리미엄 챌린지 1685 보상인 중/중을 기준으로 함
팔찌도 모챌익 하면 주는 치70/신70 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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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 깨달음
빛의 기사 3
검술 훈련 3
성검 개방 3
삼위 일체 3
최후의 빛 2
사이드 노드 종언에 몰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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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 도약
초월적인 힘 4
풀려난 힘 5
즉각적인 주문 2
신념의 검 3
딜 발키리는 종언이 핵심이지 개벽이 우선 순위가 아님
그냥 운용하기 편하게 신념의 검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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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패시브 - 진화
기본적으로 치명 100%를 목표로 세팅
팔찌에 치적 달려있으면 적절히 조절하면 됨
분쇄 덕분에 진피 확보가 됐으니 최훈을 끝마로 바꿔도 됨
달인을 끼면 여러가지 바리에이션이 많이 생기긴 하는데, 스택 까이는거 싫어서 회심, 분쇄 고정
달인이 피격되어도 스택을 잃지 않기에 달인을 채용하고 쿨감을 올리면 DPS 자체는 늘어날 수 있으나 애초에 이 글이 필요한 독자가 쿨감을 제대로 활용할 지가 의문이기에 회심, 분쇄를 메인으로 작성
1) 아드 유각 0
- 치명 30 신속 10
- 예리한 감각 2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 치명타 적중률 |
치명
| 1803 | 64.53 |
| 아드레날린 | 유물 0 | 14 |
| 예리한 감각 | 2 | 8 |
| 혼신의 강타 | 1 | 12 |
| 반지 1 | 중 | 0.95 |
| 반지 2 | 중 | 0.95 |
| 계 | 100.43 |
치적 0.43% 손해보긴 하는데 괜찮음
-
2) 아드 유각 1
- 치명 29 신속 11
- 예리한 감각 2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 치명타 적중률 |
| 치명 | 1753 | 62.74 |
| 아드레날린 | 유물1 | 15.5 |
| 예리한 감각 | 2 | 8 |
| 혼신의 강타 | 1 | 12 |
| 반지 1 | 중 | 0.95 |
| 반지 2 | 중 | 0.95 |
| 계 | 100.14 |
똑같은데 치명만 30 → 29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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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드 유각 2
- 치명 30 신속 10
- 예리한 감각 1 한계 돌파 1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 치명타 적중률 |
| 치명 | 1803 | 64.53 |
| 아드레날린 | 유물2 | 17 |
| 예리한 감각 | 1 | 4 |
| 혼신의 강타 | 1 | 12 |
| 반지 1 | 중 | 0.95 |
| 반지 2 | 중 | 0.95 |
| 계 | 99.43 |
치명을 다시 30으로 맞추고 예감 2 → 예감 1 한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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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아드 유각 3
- 치명 29 신속 11
- 예리한 감각 1 한계 돌파 1 최적화 훈련 1
- 무한한 마력 1 혼신의 강타 1
- 회심 1 분쇄 1
- 입식 타격가 2
| 치명타 적중률 |
| 치명 | 1753 | 62.74 |
| 아드레날린 | 유물3 | 18.5 |
| 예리한 감각 | 1 | 4 |
| 혼신의 강타 | 1 | 12 |
| 반지 1 | 중 | 0.95 |
| 반지 2 | 중 | 0.95 |
| 계 | 99.14 |
3) 에서 치명을 29로 내림
-
5) 아드 유각 4
- 치명 29 신속 11
- 끝없는 마나 1 예리한 감각 2
- 무한한 마력 2
- 회심 1 달인 1
- 입식 타격가 2
| 치명타 적중률 |
| 치명 | 1753 | 62.74 |
| 아드레날린 | 유물4 | 20 |
| 예리한 감각 | 2 | 8 |
| 달인 | TRUE | 7 |
| 혼신의 강타 | 0 | 0 |
| 반지 1 | 중 | 0.95 |
| 반지 2 | 중 | 0.95 |
| 계 | 99.64 |
사족을 안달려고 했는데 여기선 달아봅니다.
보통 달인 + 아드 유각4 + 예감2면 치적 100%를 맞출 수 있어서 혼강을 빼는게 가능해짐
따라서 무마2를 챙기고 쿨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최훈1을 빼고 끝마1을 찍어 무마와 합연산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음
그럼 이제 진화형 피해가 아래와 같이 나옴
- 예리한 감각 2 - 10
- 무한한 마력 2 - 16
- 정열의 춤사위 2 - 14
- 진화 카르마 6 - 6
- 입식 타격가 2 - 21
- 계 : 67%
진피 자체가 많이 낮긴 한데 아래의 효율을 보면 12%는 안 됨
분쇄 적용 전 : 167% / 분쇄 적용 후 : 187%
분쇄 효율 : 187 / 167 = 1.11976 = 11.976%
트리시온은 춤사위 적용이 안 되니까 분쇄가 당연히 높지만
실전은 회심이 더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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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그리드는 안 열어봐서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발키리가 스킬도 간결하고 구조도 나쁘지 않아서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