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 코어 이후 3발현 너무 쾌적한데요?

ezn
댓글: 9 개
조회: 2098
2025-12-18 09:44:11
76FC4463810D2260BCD8FC2FA811CBEEA4E09AA17DD2ABA42FC8991E37D4B2EC503AB6298A95567FE2253931A3007601EDD292EA50C2062D6C6073E7965909AC


길로틴/프렌지 둘다 사실상 시전시간/쿨대비 너무 딜이 쓰레기라

아래처럼 3발현 쓰면



이동기 4개
카운터 3개(스택포함)
상면

유틸도 너무 좋고 딜 압축되어서 직업 자체 퀄리티가 훨씬 좋아지는 것 같음
저점은 아직 안 익숙해서 매우 낮은데 고점은 디트+브레이커 느낌?

리벤지(상면해도 게이지 관리 넉넉함) (상면 필요없는 곳에선 2스택+속행)
스윕 (카운터+이동기+순간무력)
랜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