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워로드 키우고 있는 입장으로 드레드 1700찍고 수련장 아크그리드 111연구 해봤는데(올10겁작/8겁작 이렇게 111 20포인트로 연구했음.)
개인적으로 아드 달인 자체가 안어울리는 느낌이네요
극치 회심 입타(치명 1500~1600 나머지신속) 자치적 100만들기
치적시너지가들어오면 치명내리고 그만큼신속올리기
치명90 전후로맞추려면 팔찌끼고1400 1000까지 될거임 (악세 팔찌유무에따라 다르므로)
각인 원 슈 결 저 고정
바리 or 안상 feat.예둔
한방한방 쎈 딜러들은 예둔 자체가 굉장히 계륵인 느낌이고 실전dps도 오르락 내리락 하다보니 비추하는경우가 많음. 타수가 적은 딜러들은 예둔 안좋은경우가 많음.
장점
1. 가장 큰 장점인데 아드 and 달인 신경 안써도됨
조우 딜몰이때 아드 달인 신경안쓰고 바로 주력기 털수 있음. 서폿 버프 올라가는 타이밍 생각해서 시너지 묻히고 포지션하고 딜 박으면 됨. 또한 딜 하나하나가 쎄다 보니 아드로핀 효율이 고신속보다 훨씬 좋음.
레이드 하다보면 아드가 꺼지는경우가 많은데 드레드로어는 이걸 복구하기가 쉽지 않은 느낌임. 물론 신경 쓰면 유지야 가능하지만 영상 복기 해보면 분명 아드 누수가 있는 경우가 생김. 특히 컷신 나오면 무조건 꺼짐. 기공사처럼 순순순내방 회격으로 바로 짧은시간내에 아드복구가 가능한캐릭이면 몰라도 스킬프레임이 긴 가나는 아닌거 같음.
스킬 쿨 율효율이 상당히 높음. 헤드 특성상 헤드에 하루종일 서있기가 힘든 경우가 많음. 레이드는 8명이고 헤드딜러는 애초에 많이 없는게 문제임. 헤드딜러가 늘었지만 여전히 백사멸 타대가 서폿이 주류인 게임에서
고신속 해봤는데 헤드 쫓아다니다 쿨 누수가 상당히 많이 생겼었음. 그래서 쿨이 좀 길더라도 딜한방한방 쎄게 헤드에 터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고 그렇게 해보니 실전dps도 높았음.
단점
스킬 한방 한방이 쎄다 보니 못 맞혔을 경우 dps가 수직 하락함. 한마디로 고신속보다 스킬맞춰야 하는 부담감올라감.
발현스킬은
리벤지블로우 스택형 2
랜딩피니셔
장점으로
3발현스킬 채용 안해도 3발현스킬을 들고 다니는 느낌을 줌. 이게 무슨 의미냐면 스킬이 꼬였을경우 복구가 편합니다.
또한 극치신이다 보니 상시 피면이 살짝 부족 할떄가 있는데x와 리벤지블로우가있음 상시 피면이나 마찬가지임.
블레이즈 스윕이나 스피닝 플레임 다 해봤는데 스킬이 꼬였을경우 복구가 상당히 애매해짐. 헤드어택 특성상 강한 짤패 막을용도로도 스택하나 들고있는것도 나쁘지 않음.
딜 지분이 워낙 낮다 보니 dps적으로 111은 블레이즈 스윕이나 리벤지 블로우나 큰 영향이 없었음.
고기로드로 공략글써서 인증글 되고 그랬었는데 시비거는 사람들 때문에 공략글 안쓰기로했고 고기 공략글도 안썼지만 드레드로어 연구글이 많이 없는거 같아서 대충 작성했습니다.
아래 스킬 코드이고 드레드로어 연구하시거나 좀 만져 보신분들은 사이클 굴려보면 바로 아실겁니다.
저는 dps적으로 고신속 111이랑 별차이 없었습니다. 컷신나오고 쿨누수 생기고 그럼 실전딜은 극치신이 더 좋을거라 생각이드네요.
스킬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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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은 개인 견해다보니 아무거나 낀상태라 입맛대로 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