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진짜 좋은 지 모르겠음

디어뮈드a
댓글: 5 개
조회: 1612
2025-12-20 01:19:32
초각 나오기 직전에 접고 이번에 복귀했는데
용기사 지금 선후딜이든 빡빡한 딜 사이클이든 걍 다 맘에 안듦 
이 정도로 맘에 안드는 신캐는 처음임 소울이터까지 신캐는 바로 바로 캐릭 만들어서 시작했는데 
예전 상소 서머너랑 점화 소서가 훠어얼씬 빠름 
심지어 재네 둘은 원거린데 업화는 근거리잖아 근데 원거리보다 느린게 말이 됨?????? 
하 진짜 지금 당장이라도 겜 삭제 버튼이 아른거림 
근데 로아 오랜만에 복귀하니까 재밌어서.. 하 
슈모익을 발키리로 안하고 가디언 나이트에 박은게 진짜 천추의 한이다

Lv53 디어뮈드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