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얘가 뭐 치명당 뎀증있는것도 아닌데 굳이 아드를?

윤호님s
댓글: 7 개
조회: 956
2025-12-24 09:20:43
아드유각 읽었는데도 난 아드안씀
그냥 조우 사이클도 그렇고 지금 치명 예감+일격 주고 93퍼 맞추고 하고있는데
솔직히 뭐 공5.4%+치적20 vs 주는피해 17% 증가 인데
당연히 한방딜은 후자가 높음 뭉가? 굳이 쓰고싶다면 쓰는건 자윤데
디트들이 뭉가를 안하는건 다 이유가잇음 단타직업은 노크리 한방에 DPS가 나락감 
(창술들 괜히 맨날 우는소리 하는게 아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