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발현 해보고 느꼈는데 로어가 딱 8딜잔재 헤드버전같음

아이콘 븜븜븜븜
조회: 1604
2025-12-12 01:25:47
초각스 포함/미포함 투싸이클 구조에 주력기 여러개로 쪼개서 최대한 우겨박는 그 방식으로 그냥 백 대신 헤드박는 직업임

헤드 사멸인데다 신속 베이스에 피면+보호막 떡칠이라 빈틈의 실 각에서 자체 케어없이 백 최대한 잡아야되는 잔재보다는 훨씬 안정적인 느낌은 있긴함

근데 잔재같은 플레이 스타일을 신캐로 또 할줄은 생각도 못했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