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재밌어서 키우는 캐릭이 성능도 뒷받침이 되는거고
석궁은 성능 하나보고 키웠는데 재미도 없는게 성능도 고만고만 해진거고
석궁 애초에 성능 재조명받기전엔 인구수 최하위 직업이었어....
게다가 여전히 쌔다는 인식이 강해서
가뜩이나 재미도 없는 캐릭이
미래도없어
남들 버프받으면서 축제분위기일때
석궁은 민심때문에 버프받을일도 없다는거임
얘가 인기 있어진 이유가 캐릭의 성능때문이지 재미때문이었어?
게다가 연쇄룬으로 단일딜 특화에서 잡몹 범위딜도 준수해진 사황에서
그 연쇄를 아예 죽여버려서
단일딜 특화 캐릭이 됐는데도
범위딜도 좋은 검술사 화염술사한테
처발리고있음 지금
생존력 특화된 대검이랑은 동급인 상황이고
시너지힐러로 버스나 받는게 나을듯
석궁사수는 기존에 스킬3개만 굴렸어서
딜사이클을 만들어보시면 또다른 재미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ㅎㅇㅌ
2. 님들이 투자한 능력치도 휴지 조각 되는 선례임. 넥슨이 그렇듯 메이플 운영하듯히 하겠지
밸런스를 명분으로 현질 겜 1수순 밟은 패치인데 좋다 하고 자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