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문제점은 파괴버프 90초 쿨 30초 지속이라 극딜에 맞출 수가 없습니다.
또한
두번째 문제점으로는 180초 직업군이 주를 이루는 메이플에서 180초 직업군과
파티를 구성할 시 240초 극딜을 효율적이게 사용하기 위해 240초가 아닌 360초에 한번 사용하게 됩니다.
(바인드 2회 당 1회)
하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무려 120초라는 시간을 손해보기에 개선이 꼭 필요합니다.
이로 인한 해결 방안으로는 스킬쿨을 90/180초로 변경하여 위와 같은 상황을 해결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2. 콤비네이션 트레이닝
- 지속시간 10초 > 30초
지속 시간 내 스택 갱신 못할 시 스택 단계적 차감 기능 추가 (편의성)
3. 더킹 / 스웨이
1) 문제
- 숨돌리기 상태가 되어 채널 이동 제한 과 같은 불편한 문제점이 있음
- 숨돌리기 상태가 되어 시드링 스위칭 및 드랍 아이템 스위칭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음
- 일격필살이 의도치 않은 상황에서 발동 되는 문제점이 있음
- 발판 끝 또는 맵 양쪽에서 사용 시 모션 캔슬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음
2) 해결 방안
- 숨 돌리기 상태가 되는 문제 해결(편의성)
- 발판 끝 또는 맵 양쪽에서 사용 시에도 점프키로 모션 캔슬 기능 추가(편의성)
4. 벙커 버스터
1) 문제
- 본문 1번 참고
2) 해결 방안
- 쿨타임 120초 > 90초
5. 발칸 펀치
1) 문제
- 발칸 펀치 사용 도중 스턴 운석을 맞을 시 스킬 끊김
이로 인하여 사용 도중 캔슬 하거나 사용하기 직전 의지를 사용해야 함
2) 해결 방안
- 발칸 펀치 사용 중 스턴 면역 기능 추가
6. 애프터 이미지 쇼크
1) 문제
- 본문 1번 참고
- 스킬 이펙트가 다른 5차스킬에 비해 퀄리티가 다소 낮음
2) 해결 방안
- 쿨타임 240초 > 180초
- 스킬 이펙트 개선
7. 맥시마이즈 캐논
1) 문제
- 본문 1번 참고
2) 해결 방안
- 쿨타임 240초 > 180초
8. 버닝 브레이커
1) 문제
- 본문 1번 참고
2) 해결 방안
- 쿨타임 100초 > 90초
3) 건의 사항
- 사용 시 불릿 즉시 리로드 (편의성)
9. 리볼빙 벙커
1) 문제
- 왜 있는지 모르는 스킬 바인드로 활용 할 수도 없고 무적도 특수한 상황 외에는 사용 불가
2) 해결 방안
- 바인드 또는 무적기 중 하나를 컨셉으로 정하고 스킬 개선
블래스터 게시판에 있는 의견 + 제 의견을 담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