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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제로 리밋브 건의사항을 적어봤습니다

제로조하
조회: 878
추천: 22
2022-01-22 01:05:36
제로의 리미트 브레이크(이하 리밋브)는 멋진 배경과 함께 스킬 지속시간동안 가한 피해 20%를 막타에 15번으로 나눠 타격하는 방식이라는 멋진 컨셉을 가진 스킬이었습니다.

그런데 맥뎀 해제 패치를 앞두고 타수분할을 명목으로 72타에 단순한 퍼뎀을 가하는스킬로 바뀌어 들어왔고 당시에 타수분할을 환영하는 유저들도 있었지만 맥뎀에 막힘에도 불구하고 언젠가 있을 맥뎀 해제를 기대하며 기존의 스킬로의 롤백을 원하는 유저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패치 후 보스의 패턴이나 상태이상에 의해 막타가 증발하는 문제가 꾸준히 제기되었고 그로부터 얼마 후에는 생각치도 못했던 맥뎀 해제 패치가 본섭에 들어오며 타수분할을 환영했던 유저들마저 벙찌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밸런스 패치에서는 막타가 증발하는 상황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다는걸 이유로 스킬을 종료하더라도 버프는 꺼지지 않게 해주겠다는 근시안적인 패치가 진행되었는데 이는 리밋브 발동 후 리스트레인트링을 사용한 뒤 바로 리밋브를 종료해야 함을 의미하며 스킬에 달린 슬로우는 활용도 하지 못하게 되고 리밋브의 멋진 배경은 몇초 보고 끝나는 상황이 되어버렸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태그라는 독특한 시스템, 다양한 유틸을 가졌다는 부분과 함께 리밋브 또한 많은 제로유저들의 사랑을 받던 스킬인데 이렇게 스킬의 컨셉과 매력을 하나하나 죽여가니 약한 딜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확고한 컨셉과 시스템을 보며 붙잡고 있던 유저들마저도 떨어져나가게 생겼습니다.

운영진분들께서는 리미트 브레이크의 타수분할을 가장한 너프에 대해 어떠한 이유로 이러한 스킬의 구조를 뒤엎는 패치가 진행되게 되었는지 설명해주시고, 이번 밸패의 리미트 브레이크가 이대로 들어오지 않도록 맥뎀해제 패치 전의 로직으로 롤백이라도 시켜주실것을 요구합니다.




혹시 글 내용에 공감하는 제로분이 계시다면 복붙이라도 감사하니 함께 문의를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v38 제로조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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