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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의내용
① 6차스킬 애니메이션 중 '인물' 표현 방식 변경
다크나이트 6차 스킬인 데드 스페이스는 하늘에서 검붉은 창을 던지는 애니메이션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장면 중 다크나이트의 일러스트가 창을 던지는 장면이 나오는데 인물의 일러스트가 어둡고 붉은 배경과 컨셉에 비해 이질감이 느껴집니다.
인물의 전체적인 색감이 검붉은 배경과 창의 어울리지 않는 색감을 가지고 있어 스킬의 메인 이펙트인 '창'이 인물에 의해 집중되지 못하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같은 전사 직업군인 소울마스터 6차스킬 아스트랄 블리츠입니다.
다크나이트 스킬인 데드 스페이스와의 인물의 대한 표현 방식이 달랐는데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 어두운 실루엣을 보여주며 인물을 부각하지 않고 뒷배경이 되는 스킬의 이펙트,
우주와 검기를 형상하는 모습을 포커싱이 되도록 표현했습니다.
② 6차스킬 데드 스페이스 방어율 무시의 부재, 딜량의 아쉬움
창을 던져서 or 휘둘러 공격하는 스킬 중에서 유일하게 데드 스페이스 스킬에만
방어율 무시가 없으며 성능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6차스킬이고 쿨타임도 길지만(360초) 쿨타임 대비 데미지 성능 또한 아쉬움
③ 궁그닐 디센트의 최대 HP 비례 데미지
궁니르 디센트의 설명 중 '최대 HP에 비례하여 더 큰 데미지'라고 설명되어 있지만
닼나 유저 최대 hp가 100,000이라고 가정하는 경우 120,000 데미지가 타수마다 x 12 = 1,440,000 가 증가하는 것인데 맥뎀이 7000억인 인플레에서 전혀 쓸모 없는 스킬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개선 내용
① 6차스킬 애니메이션 중 '인물' 표현 방식 변경 (공식 일러스트 → 얼굴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실루엣)
현재
변경안 예시
다크나이트 6차 스킬인 데드 스페이스는 인물의 전체적인 색감이 검붉은 배경과 창의 어울리지 않는 색감을 가지고 있어 스킬의 메인 이펙트인 '창'이 인물에 의해 집중되지 못하는 현상이 일어났고 같은 전사 직업군인 소울마스터의 아스트랄 블리츠는 얼굴이 드러나지 않는 어두운 실루엣을 보여주며 인물을 부각하지 않고 뒷 배경이 되는 스킬의 이펙트, 우주와 검기를 포커싱 할 수 있던 것처럼 다크나이트도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인물이 부각되지 않는 얼굴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실루엣으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② 6차스킬 데드 스페이스 방어율 무시 추가, 스킬 % 증가
1) 방어율 무시 추가
예시) 어둠의 기운을 응집시킨 창을 던져 주변의 모든 생명을 거두어 간다.
→ 어둠의 기운을 응집시킨 창을 던져 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 무시하고 주변의 모든 생명을 거두어 간다.
(어둠의 기운 10회 방출되고, 50% 방어율 무시 추가)
2) 스킬 % 증가
예시) 4800%의 데미지로 14번 공격하는 어둠의 기운 10회 방출
→ 6000%의 데미지로 14번 공격하는 어둠의 기운 10회 방출
방어율 무시 추가와 데미지 증가를 통해 부족한 성능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③ 궁그닐 디센트의 최대 HP 비례 데미지 삭제, 새로운 효과 추가
실사용에서 효과가 없는 최대 HP 비례 데미지 대신 보스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증가로
필요없는 능력을 삭제하고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성능을 추가하여 보완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서버 버그리포트 - 건의사항 양식대로 작성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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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