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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딘] 팔라딘의 핵심 개선점

망치좀살려줘
댓글: 3 개
조회: 2217
추천: 19
2023-07-17 16:48:21
제가 리마 이전부터 꾸준하게 외쳐왔던 부분이 홀리유니티의 가동률과 블래스드 해머의 가동률 관련하여 간간히 글을 써왔었는데
대부분의 팔라딘분들이 유니티 추가타 관련하여 핀트를 잡고계시길래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팔라딘의 무릉구조나 평딜이 좋지 않은 이유가 홀리유니티와 블래스드 해머의 가동률, 유니티와 블햄이 가동중일때 차이가 매우 심하기 때문입니다.

유니티 가동률과 블햄의 가동률이 늘어나면, 약한 평딜도 보완할 수 있고 파티적 시너지도 약간이나마 좋아질거고
블햄 가동률이 올라가면 사냥에서도 상당히 편리할 것입니다.

반면 유니티추가타를 솔플시에도 적용하게끔 바뀐다면 수로나 보스자체는 소폭 괜찮아지겠지만 구조적으로 유니티와 블햄이 지속중일때와
아닐때의 차이는 더 극심하게 벌어진다는 것이고 이것은 여전히 구조적인 부분에서는 개선된 것이 아닙니다. 무릉같은 스펙지표가 되어주는 컨텐츠에서는 여전히 문제가 남아있는 것입니다.

팔라딘 무릉 구조의 근본적인 문제는 블햄와 유니티 의존도가 너무너무 높다는 것이고, 가동률 또한 절반정도 밖엔 되지않기때문에
유니티와 블햄이 빠진상태에서는 시간적으로 손해를 크게 보게됩니다.
이것이 팔라딘 무릉구조가 좋지못한 핵심입니다.

물론 무릉보다는 보스 컨텐츠를 더 즐기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추가타 말고 지속시간만 늘려줘!" 이런 의미는 아닙니다.

기본적인 딜 자체도 전체적으로 늘어나야하는게 맞고 유니티와 블햄의 가동률 역시 우리가 외쳐야할 개선안의 핵심입니다.

Lv15 망치좀살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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