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1. 극딜이 매우 단순함
>극딜 넣고나서는 일루젼+레업라 레블 쓱쓱 하면 끝
2. 25초 쿨타임 무적기(데스폴드) 짧쿨 무적
> 물론 좋긴한데 이 새끼 솔직히 하자있음 히어로 좀 해 본 사람이면 데폴쓰고 모션나가고 죽어있는 불쾌한 경험 한번 씩은 겪었을거임
3. 낮은 원킬컷
>콤보어택으로 인해서 최종뎀이 높기때문에 스공이 높아 나름 원킬컷이 낮은 편임
4.매직 크래쉬
>보스의 버프를 해제시켜줌(솔직히 크게 별 쓸모는 없다고 생각함)
5.플래시슬래시(슈스탠) 바디오브스틸(슈스탠 전사 공통)등 나름 유틸기가 있다
단점
>>>>1. 구조적인 문제(오리진에 인팅을 같이 써야한다던가/ 인팅이 너무 길어서 상위보스로 갈 수록 인팅을 다 박기 힘들다던가)
2. 딜량이 하위권 수준이라
타 직업은 계속 마코받으면서 올라갈때
현재 히어로는 오리진 너프가 들어오고 난 후에 정확히 신규 마코를 19레벨 찍어야 전과 딜이 같음
(엄청 큰 너프 라고 볼 수 있음)
3.인식이 너무 높음
데스폴트(25초 무적기) / 극딜 꾹 등등 이런 이유로 사람들이 히어로가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여럿 존재함 실제로 자기가 히어로는 플레이 해 보지도 않고 타인에게 오 히어로 좋다던데요 하고 추천한 사례를 몇번 들음(실제로는 모전 특유의 둔탁함 구조적 문제 등등으로 생각보다 개쓰레기임)
근데 인팅에 오리진이 같이 들어가는게 왜 문제냐 할 수있음...
왜 문제인가?
인팅은 보공 최종뎀을 올려주는 효과를 가졌음 그러면 추후에 오리진이 나오게 되면 오리진을 인팅없이 생으로 써야하는 상황이 올 텐데 그러면 딜량이 낮게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문제가 되는것입니다
물론 오리진 쓰느냐고 인팅을 못 쓴다는 문제도 크긴하고요/ 개인적으로 지금 가장 고쳐줘야 할 부분들은 구조적인 문제라고 봅니다. 일단 딜이 약하든 어쩌든 구조부터 고쳐야 그 다음 단계를 정상적으로 밟을수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