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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제로 하버 고민중이면 참고하셈

아이콘 그것
댓글: 6 개
조회: 2274
2024-06-20 04:45:22
어떤 직업이건 고점 뽑으려면 설계+컨 두가지가 필수긴 한데
제로는 진짜 말도 안되게 빡빡한 거 같음

단순하게 좋은 빌드, 좋은 컨에 대한 얘기보다는
현재 자본상태나 투자 가능한 수준을 고려하고 어떤 난이도로 어떻게 플레이 해야 나한테 적합할지 파악을 해보면 좋을 거 같음
타직업도 마찬가지인 얘기겠지만 얘는 좀 궤를 달리함
(그나마 얘랑 유사한 공통점을 가진 직업을 꼽자면 에반)

기존에도 여럿 의견이 나뉘었던 직업 특성으로 인한 플레이 방식이랑 에고나 쉐플 같은 짧쿨스킬들이 생기고부터 쿨뚝 중요도가 올라가면서 자본별로 인한 세팅도 달라지고 세팅마다 달라지는 난이도까지 더해서 현재는 정말 대혼란한 직업이 되어버림

난이도와 별개로 누군가 보스 잡는 영상에선 비슷한 스펙처럼 보여도 클탐에서 유의미한 차이를 내버리거나 괴랄한 컨트롤까지 보여주기도 하는데 현실적으로 그게 가능한 금손인지를 떠나서 먼저 같은 직업이지만 다른 스타일로 인한 격차인지도 확인해봐야 내가 어느정도 제로의 성능을 뽑아내고 있는지 비교가 가능해짐
플레이 스타일 별로 달라지는 컨트롤 요구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내 컨트롤과 풀컨디션이 소화 가능한 세팅인지 참고하는 걸 추천함

추가로 의견이 나뉘었던 것들은
쉐스 찍냐 안찍냐부터
태그쿨동안 넣는 스킬빌드도 전부 각자도생
버텝응용도 사람마다 천차만별
1극딜할때도 개씹고점 4쉐플 몰빵 빌드냐
아니면 딸깍 극딜버프하고 조택이냐 차이도 있고
유저마다 리웨냐 컨이냐 차이도 나고
이 밖에도 몇개 더 있는데 당장은 기억 안나기 때문에 일단 여기까지

유입들이 참고 할만한 점들이 위 내용들이며
일반적인 직업이랑은 다르다는 걸 강조하고 싶음
나 같은 경우에도 부캐로 키우는 도적시치는 진짜 빌드가 거의 정형화 돼있기 때문에 타직업은 단순하다고 느꼈음
유저풀별로 다양한 스타일 보여주는 직업도 흔하지 않기에 제로의 재미만큼은 보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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