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 사항
90초 마다 아드
아드는 20초
비욘더 타수 6 6 6 8
차이점
리마전 아드레날린 리필 500
인스톨 마하 250
마하의 영역 29
브랜디쉬 마하 3번 90
비욘더로 채워야하는 콤보 수 131
리마후 아드레날린 리필 200
블리자드 템페스트 200
브랜디쉬 마하 6번 288
콤보 어빌리티 70초 140
비욘더로 채워야하는 콤보 수 172
부족한 콤보는 31
뭐야 비욘더만 쳐도 4초면 수급되는 콤보네?
근데 체감상 왤캐 차이가 나는걸까
그야 보스가 가만히서서 쳐 맞아주는 허수아비가 아니니까
브랜디쉬 마하를 스택형 스킬로 만들었다면 적어도 보스를 확정으로 때릴때만 노리면 되니까 난이도는 지금보다 나았을꺼임
근데 브랜디쉬가 콤보 수급 영향력이 너무 커지니까 한번이라도 실수하거나 써야할때 보스를 때릴 상황이 안되면 콤보가 크게 부족해지는거임
심지어 리마전 아란은 캔슬기로 2콤보를 수급 가능했는데 보잘것 없어 보여도 마하의 영역 프리드 크오솔 같은 느린 스킬도 캔슬 가능했고 브마랑 같이 콤보로 썼었음 그러면 실전 콤보는 더욱 차이 나는거임
단순히 브마랑 마하의 영역 인스톨마하만 게더링 썼다고 가정해도 10콤보가 리마전은 더 수급됨
그러면 리마전 비욘더로 채워야하는 콤보는 121
172하고 비교하면 차이가 1.4배가 넘어버림 실전하고 비교하면 그 차이는 더욱 커짐
더군다나 아란의 무적기를 하나 삭제하면서 안정성도 더 떨어져서 죽을 확률이 더 높은데
죽게되면 그 또한 콤보 수급이 부족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