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환산은 70800 정도에 모든 도핑을 비활성화해서 나온 환산 수치가 60346 이고 헥사강화가 특정 스킬로 쏠린 것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최소컷은 당연히 아니구요..
영상은 이정도에 n페 진입하면 클각 나온다 정도로만 참조해 주시고, 오리진은 썼을때 딜이 많이 남는 정도가 아니라면 바로바로 써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클리어에 가장 크게 작용하는 요소는 2페, 3페인데
2페는 공격 범위가 안나오거나 모든 공격 패턴이 쿨타임일 경우 비행 또는 텔포를 하기 때문에 극딜 타임일 경우엔 일부러 공격 범위를 벗어나 비행 패턴을 유도한 후에 도착지까지 따라가서 극딜하거나, 비행을 3층으로 하는 경우엔 그냥 1층에 대기하고 있다가 텔포타고 오면 극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혼 패턴같은 경우엔 시간을 맞추기 어렵다면 배경음을 켜서 배경음이 끝날 쯤에 패턴이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원혼 폭발을 안 맞는 자리가 몇 군데 있습니다만 글라이딩이 있는 데슬의 경우 블링크 사용시 가끔 버그로 블링크가 바로 풀리는 현상이 있어서 무적기를 항상 준비해 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3페에서는 흉수를 1마리씩 집중적으로 잡는 게 좋은데 저같은 경우에는 어웨 지속시간 동안에는 타겟으로 한 흉수를 집중 공격하고, 어웨가 끝난 평딜 타임엔 게이지를 관리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요르문과 베인은 거리만 맞춘다면 2마리를 한꺼번에 공격할 수 있어서 이점도 참조해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