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좋은거
- 유니티 60초 조정으로 인한 블햄 주기 정상화(+엔버,여축) 및 시드링 가동률 증가(기존 시드링 15초/유니티 45초 x 4
>>> 시드링 15초/유니티 30초 x 6)
- 최종뎀 3%, 크뎀 2%, 공20 버프 들어옴
2. 나쁜거
- 리레 극딜 칼질(공격력 100>80퍼)
- 오리진 컷신 후반 추가타 유니티 적용 x
- 1유니티 2폴저 및 주기 밀림 방지를 위한 쿨뚝 강제 가능성
3. 애매한거
- 1유니티당 묠니르, 폴저 사용 가능 횟수는 줄어도 유니티 사용횟수가 늘어나서 3묠 2묠 던지고 다음 유니티때 3묠 2묠 이런식으로 딜 누수가 적어질 가능성 존재(이건 계산해봐야 할듯,,)
- 쿨뚝 강제시 짧쿨 스킬들 효율이 올라가서 재사용 효율 증가 및 생각보다 큰 폭의 딜 상승 가능성 존재
이정도인듯? 물론 수치 계산은 직접 본섭와서 해봐야겠지만 텍스트 기준으론 너프까지는 아닌것 같아서 주기 정상화된것만 해도 만족함 오리진 조정만 해줘도 완벽할것 같은데 욕심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