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쿨뚝 기준 빌드
사실 안해보긴 했는데 아마 이렇게 해야하지 않을까 싶음ㅎㅎ
쿨뚝으로 비슷한 빌드로 이미 쳐서 안해봤어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함.
단, 어느정도의 스펙으로 리레 극딜 전 아르키누스 6단계에 진입해야 됨.
초단위로 상세하게 가이드 라인 주고 싶은데 수로를 워낙 안좋아해서 그렇게 까진 안깎음.
대략적인 흐름만 텍스트로 보충해서 알려드리면,
1. 오라웨폰
입장 전 사용, 위 그림 리레 극딜 시퀀스에서 보충하여 모든 구간 지속
2. 블래스드 해머
모든 유니티 직전에 사용
3. 메용2
위 그림 리레 구간에 딱 한번 시퀀스로 사용
4. 유니티
세번 사용
첫번째 : 입장전 사용하고 초반부 웨폰 중첩
두번째 : 리레 극딜 (오리진, 그크 모든 거 다 씀)
세번째 : 생티티 + 리테
5. 묠니르
유니티 구간에 보스전과 같이 알아서 후딜 캔슬하면서 던지면 됨.
6. 일필
위 그림에서 입장 후 첫번째, 두번째 저스티스와 중첩. 스위칭으로 저스티스를 미루기 때문에 무조건 둘 다 중첩가능함.
첫번째 : 웨폰 + 묠니르3 + 저스티스
두번째 : 리레 + 묠니르3 + 저스티스 + 오리진 컷씬 딜
그크 중첩이 나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러면 저스티스 중첩이 되지 않음.
나머지 디테일은 저는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욕심있으신 분들 해보십쇼. 수로를 개인적으로 안좋아함.
위 빌드에서 저스티스 관점으로만 보면 아래와 같음.
총 4회 사용
- 웨폰 + 유니티 + 일필 중첩
- 리레 + 유니티 + 메용2 + 일필 중첩
- 유니티X + 메용2
- 리테 + 유니티 + 메용2
쿨감 4초면 세번째 유니티 구간에 저스티스가 2회 떨어지고 유니티 100% 중첩이 가능함.
쿨감쓰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올려두겠음. (이 빌드는 몇번 해봄)
4초뚝 기준 수로 유니티 남은시간 19초에 입장하니 딱 맞음.
노쿨뚝 기준도 언제 입장할지 정해야하는데 이건 하시는 분들이 잘 정해보삼. 세번째 유니티와 수로가 동시에 끝날 필요는 없고, 첫번째 유니티를 더 길게 쓰고 세번째 유니티를 짧게 써도 됨.
핵심은 유니티 공백시간을 최소로 하고 모든 유니티 시드링 중첩률을 최대로 하는 것, 그리고 저스티스 떨어질 때의 버프상태를 최상으로 하는 것임.
원래 수로를 열심히 안치는 편이라 극한의 점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패치 전 후의 비교는 대략적으로 정리하는 게 좋을 듯 하니 요약하면,
* 10만 중반대 팔라딘
패치 이전 : 약 11만 초중반 (30% 뚝)
패치 이후 : 11만 초반 (4초뚝, 중첩 보약)
빌드를 깎아도 조금은 줄음.
4초 말고 2~3초로 풀로 라이징 저스티스 히트까진 포기하고 유니티 쿨밀 방지 및 폴링 풀히트, 라이징 일부 히트 정도로 사용하는건 별로일까요?
그래서 1~2초 뚝 정도만으로 라이징 저스티스 포기하면서 0초일 때 발생하는 저스티스 쿨밀림을 해소하는 것도 생각하고 있어요.
이게 쿨감이 또 낮아야 준극 유니티 이전에 폴링 떨어지는 사고가 해소가 되어서 운영난이도 측면에서 1초냐 2초냐가 정해질 듯 해요.
여유가 많으면 0~4초 실전을 전부 볼텐데, 아직 제가 뭐가 정답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4초는 확실하게 라이징까지 중첩이 무난해요. 대신 준극 때 저스티스 안터뜨려야 하는 부담이 커요.
늘 양질의 연구 공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쿨뚝기준 마지막유니티는 바스티온 생각하면 36초에는 들어가야되고 메르250기준 결속이 56.4초쿨이라
36 93 150 이렇게 될텐데
그러면 150초에 쓰고 입장하면 입장하자마자 꺼질텐데 첫유니티는 못쓰지않나요? 노쿨뚝기준
첫번째, 세번째는 풀시드링 중첩 유니티 이렇게 됩니다.
머리아프겠는데요 ㅋㅋ
3시드링 ... 해봐야겠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