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데몬어웨이크닝
지속시간 60 -> 120 (25스택 모두 소모시 종료는 동일)
서버러스 자동발동 8초마다 -> 3스택 소모당 1회 발동
데모닉 스피어 자동발동 3초마다 -> 1스택 소모당 1회 발동
= 지속시간내에 다 못쓰는 경우가 많고, 스택당 자동발동으로 변경될 경우 1스택 막타 남기고 아껴먹는
상황이 없어집니다..
2. 데몬임팩트
상,하단 범위 증가, 전방 범위 증가
퍼뎀 많이 증가
= 삭제의견이 많지만 그래도 존속시킨다면 범위넓은 보스용 주력기였음 좋겠네요..
3. 데몬익스플로전
상,하단 범위 증가
= 크라이가 쿨6초의 스킬이긴 하지만 범위차이가 심합니다.
4. 데몬베인
어웨이크닝 종속 해제
퍼뎀 증가
= 어웨 종속 해제는 스택화로 상관이 없어졌지만 나름 극딜기이니 독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 나이트메어
명계의 화염 재발동 대기시간 0.3 -> 0.1
= 나이트메어중에 데몬베인을 쓰면 명계의 화염이 어웨평타보다 안터지는 것도 있고 어차피 막타비중이 높아서 적어봤습니다.
명계의 심판을 발동해도 마족의 영지가 종료되지 않도록 변경
명계의 심판에 바인드 기능을 옮기는 우클릭 옵션 추가
= 둘중 하나만 해줘도 ok입니다. 후자는 아란 오리진에도 있던 기능이였는데, 이 기능이 생긴 뒤 얼마 안돼서 리마당한 전례가 있어서 조심스럽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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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슬 직업 분위기가 많이 안좋지만 앞날에 어찌 될지는 모르니까 힘내봐요!